녹차 맛이 의외로 진해요.[LOTTE] 몽쉘 그린티 라떼 음식

읽으시기 전에
- 이 리뷰는 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제 손으로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 등이나 이득을 보려는 목적은 없었고, 없으며, 없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리뷰의 목적입니다.
- 사진에 그림자 진 건 양해바랍니다..
녹차 과자 시리즈는 블로그를 바꾸어도 이어집니다.
첫 번째는 지난번과 같은 몽쉘 그린티 라떼. 사진이 다 날아가서 다시 사왔습니다. 흑..
제주산 녹차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12개입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혼자 먹기 너무 양이 많아서 6개들이로 사왔습니다.(사실 돈도 없었고 다이어트 중이고)
영양성분표입니다.(클릭하면 커집니다.) 1봉당 155kcal. 히익 높아..
몽쉘 초코&바나나가 진노란색이라면 그린티 라떼는 진한 연두색입니다.
초코바나나가 의외로 괜찮았었죠.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았지만..
까봤습니다. 겉 모습은 평범한 몽쉘
갈라봤습니다. 색이.. 좀 괴악합니다. 의외로 진한 초록색에 초록색+흰색 크림이라..

녹차 케이크에 녹차 크림을 바르고 초콜릿을 입혔습니다.
맛은 의외로 평범하게 괜찮습니다. 예상외로 진하고 씁쓸한 녹차 맛이 납니다. 초콜릿이 달아서 전체적으로 단 느낌이긴 합니다만 녹차의 씁쓸한 맛도 어느 정도 잘 살렸어요.

케이크도 촉촉하고 적당히 부드러운 식감. (몽쉘 식감입니다. 오예스보다 단단한 그 식감..) 녹차맛이 의외로 진하게 느껴지는 케이크였네요. 녹차 과자들 기획을 준비하면서 여러 녹차 과자들을 모았지만 녹차 맛이 진하지 않았던 게 많았거든요.. 이건 정말 진합니다.

단 맛이 좀 강하지만 초콜렛의 단 맛과 크림의 부드러운 식감, 녹차 특유의 맛과 향이 잘 어울리는 과자였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려먹거나 얼려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단맛이 강해 녹차맛이 묻히는 경향은 있었습니다.

다만 녹차는 호불호가 갈리기에 녹차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것 같네요..

재구매 의향을 물으신다면..(다시 말씀드리지만 극히 주관적입니다) 같이 먹을 사람이 있다면 구매하겠지만.. 혼자선 너무 많네요.

핑백

덧글

  • ㅇㅇ 2016/11/20 19:38 # 삭제

    녹차+초코 성애자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초코파이 말차맛을 빨리 구해야되는데...
  • 모타레 2016/11/20 22:48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초코파이 말차맛이라. 그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저도 구할 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 명륜동금수저 2016/11/20 21:53 #

    아, 이거 세 박스나 샀다가 두 박스까지만 먹고 한 박스는 포기했네요.
  • 모타레 2016/11/20 22:47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꽤 괜찮은 과자지만 달아서 빨리 질릴 것 같긴 하더군요.. 게다가 은근히 양이 많아서..(최소 포장이 6개이니..)
  • Qn 2016/11/24 03:21 # 삭제

    전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말차라떼를 더 맛있게 먹은것같아요! 몽쉘은 별로라고 했던 동생조차도 초코파이는 맛있다며 잘먹더라구요!
  • 모타레 2016/11/24 19:46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렇군요.. 저도 한 번 구해봐야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