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의 단맛.[Nestle] 킷캣 그린티 음식

읽으시기 전에
- 이 리뷰는 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제 손으로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 등이나 이득을 보려는 목적은 없었고, 없으며, 없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리뷰의 목적입니다.
녹차 과자 리뷰 7편.

이번에 리뷰해볼 녹차 과자는 킷캣 그린티입니다. 가격은 3개입 1500원. 비싸..
여담이지만 일본에서 나온 거라 사재기 해두시던 분들도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녹차 잎도 함유되었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일어로 '어른의 단 맛' 이라고 적혀 있군요.
3개 195kcal.
영양성분표. 네슬레 카카오 플랜이라는게 적혀 있군요. 역시 우리 나라 제과회사가 잘못된 거였어.. 늘 말하지만 우리 나라 초콜렛은 사실상 아몬드 바크죠. 우리나라 제과회사여 반성하라.

(혹시 묻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아몬드 바크(Almond Bark) - 카카오버터 대신에 식물성 유지를 사용한 유사 초콜렛.
자 여러분 손에 든 초콜렛이나 초콜렛 과자들의 영양성분표를 한 번 보시고 몇몇 양심 없는 제과 회사들의 만행(,..)을 봐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용어를 널리 퍼뜨려주세요...)

아무튼 먹어봤습니다.
겉 포장지(종이)는 한글로 되어 있지만 안은 일어입니다. 아무래도 일본에서 물건을 받아서 재포장한 뒤 판매하는 듯.
아무래도 일본의 것과 맛은 동일할 것 같네요.

얇고 바삭바삭한 과자에 녹차 초콜렛(이제야 제대로 녹차 초콜렛이라고 쓸 수 있네요. 포키 녹차, 녹차틴틴, 빼빼로 누드 녹차는 녹차 초콜렛이라고 적으면서 초콜렛한테 미안했네요.)을 입힌 과자.

녹차맛이 많이 진한 건 아니라는 게 살짝 아쉽네요. 뭐 초콜렛에 섞었으니 많이 진할 순 없겠지만요. 풍부하진 않지만 녹차맛이 나긴 합니다.
그래도 단 맛이 일반 킷캣보다 상대적으로 적고 녹차 맛도 나서 어른의 단맛이라고 하기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범하게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사실상 1개당 500원인데.... 일본까지 비행기나 배 타고 가는 것보다는 싸겠지만요.

핑백

  • 모타레의 도피처 : [CROWN] 키커바 녹차 2017-12-29 14:47:59 #

    ... 해서 식감은 좋은 편. 하지만 킷캣 녹차와 비교하면 조금 애매하다는 평가를 지울 수 없네요. -킷캣 녹차 리뷰 -> 어른의 단맛.[Nestle] 킷캣 그린티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늘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ore

덧글

  • 지크양 2016/11/29 20:58 #

    녹차 달고 나오는 것 중에선 제일 낫더라구요. 일본 갈때마다 잔뜩 사오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ㅎㅎ
  • 모타레 2016/11/30 08:36 #

    덧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 역시 지금까지 블로그에 올라간 것들 중 녹차 달고 나오는 것 중에선 지금까지 올린 것중에 제일 낫더군요. 일본에선 가격이 좀 저렴한가 보네요.. 수입되서 비싸진건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