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민트 초코홀릭 음식

읽으시기 전에
- 이 리뷰는 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제 손으로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 등이나 이득을 보려는 목적은 없었고, 없으며, 없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리뷰의 목적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31의 신제품 리뷰 포스팅. 이 리뷰는 한국의 배스킨라빈스31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누군가에게 들었는데 세계 각국마다 신제품이 다르다고 하던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민트 초코홀릭. 가격은 싱글레귤러로 2800원. 콘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통밀콘.
우선 맛은 민트 조금과 진한 초콜렛맛, 초코쿠키 크런치가 어우러지는 맛.

민트향이 많이 나진 않지만 특성상 그 존재감은 확실히 주장합니다.
그래서 민트를 싫어하시는 분(꽤 되더라구요. 치약 맛 난다고..)은 싫어하실 것 같더군요.

초코홀릭이라는 이름처럼 민트보다는 초콜렛 맛이 강합니다. 꽤 달아요... 초코쿠키 크런치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씹히는 맛과 함께 민트의 깔끔함과 초콜렛의 달콤함이 어우러집니다.

민트 초코칩과는 달리 민트 맛보다는 초콜렛 맛이 더 두드러지는 아이스크림. 단조로운 초콜렛의 단 맛에 민트와 초코크런치가 어울려서 입체적인 맛을 냅니다..만 달아요... 상당히 달아요.

단 맛이 강해서 단 맛으로 입가심을 하고 싶을 때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민트 맛도 더해져서 보다 깔끔할 것 같습니다. 

민트가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니 사람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민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았지만 너무 단 맛과 초콜렛 맛이 강하단 느낌? 뭐 아이스크림은 단 맛을 즐기려고 먹는 거니까요.
민트를 싫어하시거나 단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것 같습니다.

지난 달의 호두밭의 파수꾼 과 비교하면... 둘 다 나쁘진 않지만 둘 다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핑백

덧글

  • 지크양 2016/12/06 14:39 #

    왜 민트맛'만' 나는건 안나올까요. 기간한정으로라도 나오기만 하면 하프갤런으로 쟁여둘텐데요.
  • 모타레 2016/12/06 15:34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넵. 동감합니다. 저도 그런 게 나오면 바로 쟁여둘 듯... 아무래도 민트맛이 호불호가 심히 갈려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슨 치약 맛을 내놨냐는 혹평을 들을지도 모르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