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키스미 키세스 음식

읽으시기 전에
- 이 리뷰는 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된 솔직리뷰입니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제 손으로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 등이나 이득을 보려는 목적은 없었고, 없으며, 없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리뷰의 목적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호두, 민트, 피스타치오에 이어 이번엔 키세스군요. 키세스 초콜렛 다들 아시죠? 단 맛이 강한 잘린 물방울 모양 초콜렛.
맛은 초콜렛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과 키세스 초콜렛을 더한 맛.
맛이야 보증수표인 허쉬의 초콜렛을 이용한 아이스크림과 초코칩이니..

다만 기본 아이스크림 베이스가 단데 거기에 초콜렛에 카라멜 시럽까지 더해져서 더 답니다.
허쉬 특유의 맛도 살짝 끝에 나는 것도 묘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평범하게 먹을만 했지만 상당히 달다는 느낌. 단 맛을 조금 줄였어도 좋았을 거 같습니다.
키세스 초코칩 + 초콜렛 아이스크림 + 카라멜 시럽이니 정말 많이 달아져서..

당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 때 먹으면 좋을 듯.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키세스 초콜렛 칩도 들어 있어 식감도 괜찮았고.. 다만 그만큼 초콜렛 맛이 강하기에 초콜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하실 듯.

설명을 보니 흰색 부분도 화이트 초콜렛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또한 단 맛도 강해서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는 단 것이든 뭐든 그냥 저냥 먹는 파라 그냥 먹었습니다만 끝 맛이 덜근하게 남더군요.


핑백

덧글

  • 지크양 2017/02/02 22:21 #

    아이용으로는 딱이겠네요. 저는 민트초코칩 먹고, 아들은 저거 사줘야겠어요 ^^
  • 모타레 2017/02/03 17:59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들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추우니 감기 안 걸리시게 따뜻한 곳에서 드시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