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봉쥬르, 마카롱 음식

읽으시기 전에
- 이 리뷰는 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된 솔직리뷰 (후기) 입니다.
- 제 돈으로 사먹고, 제 손으로 작성한 리뷰이며 광고 등이나 이득을 보려는 목적은 없었고, 없으며, 없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리뷰의 목적입니다
- 저는 이 물건과 관련된 제조사나 판매처와는 일절 관계가 없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물품을 구입했다는 거 하나 뿐입니다.

관련글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신메뉴 리뷰. 호두, 민트, 피스타치오, 키세스에 이어 이번엔 마카롱입니다.

홈페이지에 적힌 설명으로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 핑크 & 옐로우 마카롱 + 하트 초콜릿 + 라즈베리 리본 조합이라네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베이스인데 맛은 크게 두드러지지 않는 크림치즈 맛 아이스크림. 바닐라로 했으면 더 달았을텐데 적당히 단 맛을 조절해 주는 역할을 하는 듯.

크림치즈의 맛은 그렇게 진하지 않습니다. 사실 크림치즈라는 것도 그다지.. 잘 안느껴졌어요. 다른 맛들에 묻혀서..
후술할 마카롱과 시럽의 맛이 강하기에 상대적으로 묻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카롱 분태가 들어있는데 상당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약간 녹아서 크런치형태와는 달리 끈적끈적한 상태로 들어 있는데 이름처럼 마카롱 맛이 두드러지게 납니다. 덕분에 꽤 달더군요. 들어간 마카롱 두 가지가 맛이 다른 듯.

안에 들어간 초콜릿은 지난 번 키스미 키세스와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마카롱에 초콜렛까지 들어가니까 좀 더 달더군요. 초콜렛의 함량은 그다지 많지는 않았습니다.

라즈베리 시럽은 단 맛에 약간의 산미를 주는 역할인 듯 한데, 이것도 어디까지나 시럽이기에 답니다... 마카롱과 아이스크림과 섞여 약간 끈적인다는 느낌. 마카롱의 맛과 라즈베리 시럽의 맛이 강하게 납니다.

마카롱을 좋아하시거나 단 걸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 당이 딸리실 때나 단 걸로 입가심하고 싶으실 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다만 지난 달의 키스미 키세스보다는 상대적으로 덜 달았습니다. 카라멜 시럽과 라즈베리 시럽의 차이인 듯.

한줄 요약 : 그냥 평범했습니다. 지난 달의 키스미 키세스보다는 덜 달았네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관련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핑백

덧글

  • 따뜻한 늑대개 2017/03/06 18:57 #

    매번 느끼지만 위에 주의사항? 이라고 해야 하나 ㅋ너무 강렬하네요. 무슨 안좋은 일 당하신적이라도 있으신가여?!?
  • 모타레 2017/03/07 13:29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엇.. 강렬한가요? 주관적일 수 밖에 없지만 비교적 객관적인(요즘 맛집이나 여러 음식점 리뷰들에서 드러나는 광고글들이라던가, 홍보라던가를 배제했다는) 시점에서 리뷰를 작성하려 썼는데 아무래도 그렇게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앞으로는 공지사항에 그 사항을 적어두고 링크로 연결하는 식으로 간접적으로 표현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봐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리고 좋은 조언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따뜻한 늑대개 2017/03/07 18:51 #

    조언아니에요 모타레님 스타일이신건데ㅋㅋㅋ 무슨계기가있으셨나? 하는 정말 쓸데없지만 너무 궁금해서 물어본 질문이였습니다ㅋㅋ
  • 모타레 2017/03/15 12:17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금 무섭게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은 저도 조금 하고 있었어서요.. 이야기 해주신 덕분에 개선책을 찾은 것 같아 감사할 따름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