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차 과자 리뷰 37편. 쁘띠첼 스윗롤 그린티밀크입니다. 가격은.. 생각나지 않고.. 열량은 140kcal.
많이 높지는 않은 편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케익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하나 정도는 괜찮을 듯.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에 오질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영양성분표.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그간 영양성분표를 첨부하지 않았었는데 제 블로그의 방향성을 조금 틀어서 다시 첨부합니다.

아쉽게도(..) 식물성 크림이네요. 하긴 유크림 쓰기는 살짝 무리가 있긴 하죠. 그래도 이런 롤케익류는 크림 맛이 맛있으면 더 배가되는데.. 뭐 그래도 식물성 크림이라고 맛 없는 건 아니니까요.

녹차 베이스의 케이크시트에 생크림을 넣은 롤케이크. 의외로 녹차 맛이 나는 편입니다. (이런 류의 케이크들은 녹차 맛이 별로 진하지 않아서.. 좀 놀랐습니다. 크림 맛에 좀 가려지긴 해도 녹차 맛이 약간은 나 줍니다.) 찾아보니 녹차 분말은 제주도산이군요.

냉장 포장 유통되는 롤케이크인데도 의외로 많이 퍽퍽하거나 가루가 나오거나 질다는 느낌이 적었습니다. 신기했어요. 유통기한을 짧게 잡은 이유가 이런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서인 듯? 크림 비중이 많은 롤케이크인데도 케이크 부분에 좀 신경을 쓴 듯 합니다.

다만 단점은 역시 식물성 크림의 단점과 냉장 포장 유통되는 롤케이크라는 것. 크림의 식감이 단단했습니다. 식물성 크림 특유의 맛도 좀 나는 편이라 식물성 크림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는 느낌. 또한 역시 베이커리에서 판매되는 롤케이크나 도지마롤(을 참고한 것처럼 보이는데)보다는 케이크의 식감이 따라주지 못합니다.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문제점들이 조금 눈에 띄었네요. 종합하자면 맛은 그냥 평범했다는 느낌.

또한 녹차 맛이 좀 나서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습니다.

- 잠깐 적어보는 이후의 녹차 과자 리뷰 플랜

38편. 티롤 (치로루, 치롤) 초코 말차모치, 티롤 (치로루, 치롤) 말차모치 초코 (두 개가 같은 건지 확인해보고 적겠습니다. 포장지가 달라서.. 일본 내수용과 수출용의 차이인가..)

39(40)편. GS25 말차 아몬드 초코볼

40(41)편. 알포트 미니초콜렛 프리미엄 우지말차

41(42)편. 훗카이도 말차 밀크 사탕

42(43)편. 토루노 밀크 8.2 말차 캔디

덧글

  • 따뜻한 늑대개 2017/03/19 16:33 #

    녹차리뷰시면 파리바게뜨 녹차아이스바도 드셔보세요 ㅋ녹차아이스크림중에 비린맛은 적고 녹차맛은 충분한 가볍게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이에요 천원입니다! ㅋ
  • 모타레 2017/03/21 17:23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오 파리바게트에도 녹차 아이스크림이 있었나요? 최근에 안 가봐서 전혀 몰랐습니다. 근방에 있는데 한 번 다녀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지크양 2017/03/28 12:02 #

    녹차롤에 팥소 조금 넣은거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팥은 안 들어있나보네요.
    쁘띠첼 시리즈가 평타는 하는 것 같아요. 푸딩이 제일 좋긴 하지만요.
  • 모타레 2017/04/03 12:42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팥이 들어간 롤도 있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나중에 보면 반드시 사먹어봐야겠군요. 녹차+팥 둘 다 정말 좋아하는데.. 쁘띠첼은 말씀하신 대로 푸딩/젤리류가 제일 좋죠. 케익 류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푸딩보다는 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