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슈퍼 펭귄 시리얼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부정기적.. 이라 해야 하나.. 정기적.. 이라 해야 하나.. 암튼 그렇게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31(다들 베라 베라 하지만 배 더군요;; 저도 보고 놀랐습니다) 이달의 맛 리뷰, 이번 달의 맛은 슈퍼 펭귄 시리얼. 무슨 영화와 관련이 있는 듯? 펭귄이 그려져 있더군요.

지난번에 마블? 맞나.. 그 영화랑 관련된 아이스크림(블루베리 맛 + 딸기맛)도 나온 적 있던 걸로 기억하는데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런 걸 많이 이용하는 듯. 그러고보니 지난 달의 팝핑 슈렉도 영화였던가요?

각설하고, 이 달의 맛은.... 지난 달도 지지난 달도 그랬듯 매우 평범했습니다. 한 마디로 요약하면 아이스크림에다가 시리얼 두 종류 섞어먹는 맛...(?)

밑바탕이 되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인지 밀크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맛이 강하지 않아 시리얼과 시럽 맛에 묻히는 듯한 느낌. 시리얼과 과자 분태가 꽤 들어 있어서 맛을 음미하기 어려웠습니다.

시리얼과 과자 분태가 들어 있는데, 시리얼이 오독 오독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의 특징인 듯. 초코 쿠키 분태도 있어서 새로운 맛을 주기도 합니다만... 덕분에 답니다. 네. 달아요.. 요즘 나오는 맛들은 왜 다 다냐..

시럽은 배스킨라빈스(쓰면서 또 베스킨이라고 쓸 뻔 했슴다. 몇달째인데 여전히..) 사이트에서는 콘프레이크 리본 이라는데, 콘프레이크 맛인지... 는 잘 모르겠더군요.

총평하자면 그냥 평범했습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시리얼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드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보실만은 하지만 굳이 찾아가서 먹거나 하기는 좀.. 배스킨라빈스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한 번 맛 보시는 건 나쁘지 않겠네요.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평이해서 다시 사먹지는 않을 듯한 맛이였습니다.

핑백

덧글

  • 고양이씨 2017/06/09 22:59 #

    아 이거 마다가스카의 펭귄 이라는 애니메이션 :3 의 콜라보 같네요. 전 다른거 먹어서 저거 어떤질 몰랐는데 시리얼 들어갔다고 하니까 살짝 땡기네요~ ㅠㅠ
  • 모타레 2017/06/10 23:52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영화의 콜라보였군요. 이번 기회에 볼 수 있으면 한 번 봐야겠습니다. 시리얼이 들어간 평범한 맛이라 드셔 보사고 싶으시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