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롤초코] 말차찹쌀떡 초콜렛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차 과자 리뷰 39편. 티롤의 말차모찌 초콜렛 입니다.
겉의 봉투가 바뀐 건지 맛은 동일한데 다르더라구요.. 다른 건지 알고 두 개 샀..

구성은 녹차 초콜렛 안에 떡젤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단 맛은 초콜렛이라 그런지 단 편이고. 안의 찹쌀떡젤리는 쫀득한 맛이 좋네요.
단조로운 녹차 초콜렛에 강세를 더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가격대는.. 구입했을때 2천원 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일본에서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떡이 들어간 녹차 과자는 찾아보기 힘든데 독특한 구성이면서 어울리는 구성으로 인터넷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보관을 잘못하면 안의 떡(이라고 해야하나.. 젤리라고 해야하나..)가 질겨지기도 하고, 끝 맛이 덜근해서 깔끔하단 느낌이 적은 게 단점이라면 단점.

가급적이면 서늘한 곳이되 차갑지는 않은 곳에서 보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추가

포장지가 다른 건 담요를 주는 이벤트 때문이었다고 친절하신 분께서 덧글로 남겨주셨네요. 뒤에 수입사가 붙여놓은 스티커에 가려져서 몰랐습니다. 앞면에 밑도 끝도 없이 모치쿤 모포를 선물!! 이래서 어.. 뭐냐.. 싶었네요.

이벤트가 있구나 싶긴 했는데 덕분에 다른 제품인지 알았습니다.. 말차모치랑 말차모치 초코 두 가지가 있는 줄.. 바보 인증이군요.

덧글

  • 고양이씨 2017/06/16 13:52 #

    겉면 봉투가 다른건 저게 아마 기간한정으로 씰 모아서 점수 채운거 엽서로 업체에다가 보내주면 그거 보고 사은품으로 저 모찌담요 주는거라서 그래요ㅎㅎ. 일본 가격은108円이라 솔직히 한국가격이 2배 정도 더 비싼거라고 봐도 될 것 같아요.
  • 모타레 2017/06/16 14:18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사 진행중! 이라고 적혀 있던 게 그거였군요. 밑도 끝도 없이 모치군 모포를 선물로 준다는 게 뭔가 했네요. 뒤에 수입사에서 붙여놓은듯한 스티커를 떼니 확실히 알겠네요.. 스티커를 응모행사 안내 란에다 붙여놔서 몰랐습니다. 말차모치랑 말차모치 초코 두 가지가 있는 지 알고 사왔는데.. 일본 가격이 확실히 저렴하긴 하네요. 일본 과자들 재밌는 것들 많은데.. 비싼게 늘 마음에 걸린다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