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스파이더맨 홈커밍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매달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 이번에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입니다. 이것도 영화에서 모티브를 따왔다네요. 배스킨라빈스가 영화 쪽으로 맛을 많이 내던데 이번에도 그런 듯.

그런데 맛은.. 좀 애매했습니다. 우선 조합은 괜찮아요. 블루베리+딸기+블루베리 시럽+화이트초콜렛 코팅 크런치 인데..
이 조합... 예전에 무슨 마블 영화인가(제가 영화나 만화 등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할 만큼 정말 잘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모티브로 나왔던 맛이랑 너무 비슷한데?

작년이였나.. 나왔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블루베리+딸기 조합이 기본이라 그때 맛이랑 솔직히 크게 차이는 없어요. 그냥 화이트 프레첼 크런치가 들어간 것 정도?

전체적인 맛은 크게 나쁘지 않지만 한 번 나왔던 조합이라 크게 색다르지 않았습니다. 사실 색다른 조합이 나오기 힘들긴 합니다만 맛 자체가 굉장히 비슷했다는 느낌. 찾아보니 스파이더맨이라는 캐릭터 자체 색깔이 파랑+빨강이라 이렇게 만든 듯 합니다.

맛 자체는 블루베리+딸기라는 정석적인 조합인데, 단 맛이 좀 강하고 크런치가 추가된 정도의 인상.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색 조합이나 색의 인상으로 보면 솔직히 좀 고무찰흙 뭉쳐놓은 것 같지 않은가 싶네요..

늘 감사합니다. 언제나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__)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