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트로피칼 아일랜드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비정기적인지 정기적인지 어쨌든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 이번 달은 트로피칼 아일랜드 입니다. 열대과일 샤베트형이라고 하네요

구성은 드래곤후르츠/아사이베리 샤베트 + 구아나바나/키위 샤베트 +  망고/패션후르트 샤베트 라고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과일 테마로 한 맛이네요. 맛은... 뭐 이것도 평범하게 괜찮았습니다. 단점은 좀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드래곤후르츠/아사이베리 샤베트는 모르고 먹으면 딸기맛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크게 맛이 강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다른 맛들도 섞였기 때문에 세세하게 맛을 느끼기는 힘듭니다.

구아나바나/키위 샤베트는 솔직히 키위 맛이 진하게 나서 모르겠고.. 망고/패션후르트도 망고 맛이 진하게 나서 홈페이지 설명 보기 전까지는 딸기+망고+키위 구성인 줄 알았습니다.

맛을 여러 가지 섞는 것보다는 몇 가지 맛에 치중해서 번잡한 느낌을 주지 않으려고 한 듯, 과일 하나 하나 특색이 있다기보다는 잘 어우러지는 듯한 맛. 다 섞여 있다 보니 다 같이 먹어보면 맛 하나 하나를 잘 느끼기도 힘들구요.

평범하게 괜찮았습니다만 6가지 과일 맛이라기 보단 3가지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나쁘지 않았네요.
배스킨라빈스에 가실 일이 있으시고 과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과일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이 배스킨라빈스에 의외로 몇 없으니까요.

오랜만의 업데이트네요. 자주 오려고 했는데 시간이 잘 나지 않아 오지 못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언제나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__)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