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허니 치즈 트랩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비정기적인지 정기적인지 모를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 이번 달은 허니 치즈 트랩입니다. 먹어본 지는 꽤 됐는데 이제야 올리는군요.

구성은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 + 허니 리본 + 아몬드 브리틀.

맛은 이번에도 평범하게 괜찮았습니다. 같이 드신 분 말씀으로는 달지만 중독성 있는 맛. 우선 허니 라는 이름에서 짐작하시겠지만 꿀 맛이 달큰하게 많이 납니다. 꿀 특유의 향이 진하진 않지만 그 단 맛은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치즈 아이스크림은 이름에 치즈를 넣은 만큼 치즈 맛이 진한 편. 단 꿀의 맛과 치즈의 맛이 나름 잘 어울리는 조합인 듯 합니다. 향이 많이 진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제 역할을 해 주고 있는 듯한 느낌.

아몬드 브리틀은 전체적으로 연한 맛에 강한 단 맛이 강세를 주고 있는 데에 식감을 담당합니다. 바삭바삭 오독오독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번에도 평범하게 괜찮았다는 인상이었는데 치즈를 싫어하시거나 단 걸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 맛이 꽤 강한 편.

자주 오겠다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바빠 자주 오질 못하네요 죄송합니다.. 최대한 자주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핑백

덧글

  • 로그온티어 2017/09/17 01:44 #

    이거 치즈 트랩 그거인가요?!
  • 모타레 2017/09/29 13:19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것 맞는 듯 합니다. 제 입맛에는 나쁘진 않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