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너는 참 달고나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정기적인지 부정기적인지 모르게 찾아오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는 제 블로그 자체가 부정기적 갱신...)
이달의 맛은 어릴 적 한 번 쯤은 먹어보셨을 만한 과자 달고나(뽑기 등 이름도 많죠.. 저는 온갖 호칭을 혼용해서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입니다.

구성은 달고나 캔디 + 카라멜 리본 + 카라멜 아이스크림 이라는 설탕 설탕하고 달디 달디단 아이스크림.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단 맛은 매우 강한 편입니다. 단 걸 잘 못 드시는 분은 기겁하실 듯한 단맛.

달고나 캔디는 바삭바삭하긴 한데 달고나라는 느낌은 크게 나지 않았습니다. 그냥 캐러멜 쿠키 크런치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지..
그리고 얼마 들어 있지 않아 가끔 가다 씹히는 정도라는 건 아쉬운 점

카라멜 리본과 카라멜 아이스크림 덕에 카라멜 맛이 매우 진한 편입니다. 카라멜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한 맛. 카라멜 맛이 진하기에 단 맛도 매우 진합니다. 전월의 허니 치즈 트랩보다 더 단 듯한 느낌.

총평하자면 달아요. 네. 답니다. 단 것 드시고 싶으실 때 드시면 좋을 듯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다만 맛이 단 맛에 치우쳐져 있어 매우 단조롭고 금방 질리는 듯한 맛이란 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재구매는 딱히 없을 듯 합니다. 

오랜만에 찾아뵈었습니다. 늘 정진해 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