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RBON] 알포트(알호토) 밀크 초콜렛 프리미엄 우지말차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차 과자 리뷰 44편. 알포트 밀크 초콜렛 프리미엄 우지말차 입니다. 이름 한 번 길군요..,
이제 녹차 과자도 모아 놓은 게 다 떨어져가고 있습니다. 녹차 붐도 이제 지나버려서 신 제품도 찾기 어렵군요... 아이스크림도 할까 고민중입니다. 따뜻한 늑대개님이 추천해주신 파리바게트의 녹차 아이스크림도 하필 거처를 옮기는 바람에 파리바게트가 근처에 없어서 하질 못했는데 그걸 시작으로 해 볼까..

이야기가 조금 샜군요. 이번 녹차 과자는 이름도 길고 이름부터 프리미엄인 과자입니다. 구성은 녹차 초콜렛 뒤에 검정색 쿠키를 붙여놓은 형태. 프리미엄 라인이라고 하고 우지말차 사용이라길래 기대하고 개봉했습니다.
맛은..
아..?

(지인분이 여러 만화 그림들을 주시면서 만화 장면들을 첨가해 보라고 해서 첫 도전. 괜찮은가요..? 이건 재규어? 라는 만화에서 나온 장면이라네요.)

일단 녹차맛은 매우 진합니다. 녹차 맛은 매우 진한데, 뒤의 쿠키가 약간 에러. 잘 어울리는 것 같지도 않고 묘하게 눅눅한 식감 덕에 끝맛이 텁텁합니다. 녹차 맛과 쓴 맛이 여운으로 남는데 텁텁함과 섞여서 애매하다는 느낌.

녹차의 깔끔함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제 입맛에만 그런 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 입에는 별로였습니다. 가격도 가격이고 한국에서 구매하기 쉬운 과자도 아니고 돈도 비싸서 재구매는 없을 듯 하네요.
역시 녹차인데다 녹차 맛도 진해서 호불호도 많이 갈릴 듯 합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늘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