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정기적인지 부정기적인지 알 수 없이 찾아오는 모타레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 이번에는 가을하면 생각나는 먹거리들(옥수수는 조금 예외이긴 하지만..)을 모은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입니다.

우선 구성은 옥수수 아이스크림 + 밤 아이스크림 +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 + 고구마 다이스 라고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데.. 하나 하나 살펴보기 전에 전체적인 소감을 말하자면..

정말 오랜만에 나온 덜 단 아이스크림 신제품.
제가 지금까지 리뷰해오면서 대부분이 단 맛이 강한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만 정말 오랜만에 단맛이 덜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단 것 잘 못드시는 분도 달긴 하지만 어느 정도는 드실 수 있을 정도의 맛.

세부적으로 뜯어보자면 옥수수 아이스크림은 맛이 처음 먹을 때 잠깐 났다가 금세 고구마 맛에 덮혀버립니다. 숨김맛인 건지 여름이 제철인 옥수수는 한물 갔다는 걸 증명하는 건지 금세 다른 맛에 섞여서 거의 나지 않게 됩니다.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이라는 것 자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인지.. 조금은 아쉬웠던 부분.

밤 아이스크림 역시 맛이 별로 맛이 진하지 않고 대부분이 고구마맛에 덮힙니다. 저는 이름의 밤이 안에 들어간 다이스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고구마 다이스였네요.. 하지만 고구마 + 밤은 정석적인 조합이라 그런지 뒤에서 맛을 받쳐준다고 보아도 될 듯.

고구마 다이스는 무난하게 어울리고, 고구마맛은 전체적으로 가장 진하게 나는 맛. 

고구마 맛, 옥수수 맛, 밤 맛 아이스크림을 싫어하시지 않으신다면 무난히 드실 수 있는 듯할 맛? 호불호는 꽤나 갈릴 듯한 맛이지만 제 입맛에는 확실히 괜찮았습니다. 한 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__)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