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보스톤 크림파이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정기적인지 부정기적인지 알 수 없는 매달 찾아오는 모타레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후기. 이번에는 보스톤 크림파이 입니다.

구성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설명된 바로는 파운드 케이크 피스 + 보스톤 크림 아이스크림 + 아이싱 초콜릿 리본 + 초콜릿 아이스크림.

우선 크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크게 특별할 게 없는 맛입니다. 말 그대로 무난한 맛. 아이스크림 자체의 단 맛이 상당합니다. 지난 달과 달리 단 맛을 더 늘린 듯한 느낌. 지난 달에는 호불호는 갈릴 듯 하지만 단 맛이 적었다면 이번에는 호불호는 별로 갈리지 않겠지만 단 맛을 늘린 듯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스크림 자체도 단데 초콜렛 리본이 더해져서 단 맛이 좀 더 두드러집니다. 그냥 무난한 맛이라서 뭐라고 말할 게 없네요.

크림 아이스크림은 확실히 맛을 내고 있지만 덕분에 더 달디달게 느껴집니다...

파운드 케이크 피스는 말 그대로 케이크 피스 잘라서 아이스크림에 넣고 얼린 맛. 빵x아 라던가, 케이크 샌드 아이스크림 등에서 느껴지는 질감을 작게 해서 넣어 놓은 듯한 느낌이라 질감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합니다.

이번에는 정말 무난하게 단 맛이라서 크게 적을 게 없네요. 특색도 좀 떨어진다는 느낌이고..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