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ka] 싯토리 맛차(말차)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타레의 녹차 과자 리뷰 47편. 리스카의 싯토리 맛차입니다. 일본에 가실 일이 있으신 지인분께 부탁해서 받은 물건인데, 요즘은 정식 수입이 되고 있다는 소문도 돌더군요..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우선 과자 자체는 바삭바삭하고 구멍이 많은 스펀지처럼 생긴 옥수수 크런치형 과자에 녹차 초콜렛을 입혔습니다. 틈새 사이사이로 녹차 초콜렛이 들어가 있습니다.

녹차맛은 나쁘지 않게 나는 편. 진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녹차 맛이라고 존재감은 보이고 있습니다. 녹차의 진한 맛은 그렇게까지 크게 없지만 의외로 과자 자체가 단 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 단 맛에 많이 덮히진 않더군요.(물론 달기는 합니다.)

식감은 바삭바삭한 식감. 굉장히 부담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만 녹차이기 때문에 호불호는 갈릴 듯. 녹차 맛이 많이 진한 편은 아니지만 존재감은 드러내고 있고 끝 맛에는 쌉싸름한 맛도 감돕니다. 옥수수 과자에 입혀서인지 씹다 보면 옥수수 맛도 조금 섞여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괜찮게 먹은 과자. 녹차 맛이 좀 더 진했어도 좋았을 것 같네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