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더블 바닐라 초콜릿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비정기적인지 정기적인지 모르게 찾아오는 모타레의 베라 이달의 맛 리뷰. 이번 1월에는 더블 바닐라 초콜릿입니다. 이글루스에 자주 오고 싶은데 자주 오기 힘드네요.. 그 동안 글은 못 쓰고 아르님, 고양이씨님, 다인님, 류난님 등 음식 블로그 하시는 분들 글 비로그인으로 밸리에 올라오는 걸 보기만 했네요.

아참, 늦었지만 제 이글루스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많이 부족한 제 이글루스를 링크해 주신 여러 분들, 또한 이글루스 전체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리뷰입니다.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 초콜릿 칩 + 버번 바닐라 아이스크림 + 스모크드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구성이라는데..

우선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많이 안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이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맛이 매우 희미하게 느껴지기는 하나 바닐라 맛이 강해서 묻혀버립니다. 또한 초콜릿 칩은 있는 지도 몰랐네요. 홈페이지 보고 알았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의 특징은 바닐라 맛이 매우 진하다는 것. 스모크드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때문인지 약간 독특한 바닐라향이 매우 진합니다.

전체적으로 바닐라향이 강해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은데, 바닐라향이 약간 독특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드시고 싶은데 배스킨라빈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너무 밋밋하고 흔한 맛이다. 라면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합니다.

단 맛은 조금 진한 편입니다. 많이 달다 까지는 아니지만 단 편.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늘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