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AZ버거 오리지널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이벤트 하고 있길래 사먹어 봤습니다. 가격은 현재 행사중이라 단품 3900원. 2월 19일부터 2월 23일 pm 10 까지라고 하는데 아슬아슬하게 먹게 되었군요.. 요즘 패스트푸드를 많이 안 먹은지라 정말 오랜만에 접했습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다는데 처음 먹어봤...

맛은..고기 자체는 다른 패티보다 좀 더 고기맛이 두드러지고 진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만 뽑기를 잘못 한 건지(참고로 제 뽑기운은 평균이 최악 of 최악입니다.) 원래 그런 건지 좀 퍽퍽하더군요. 단품만 먹었는데 후술할 장점이 아니었다면 목이 좀 메일 뻔 했습니다.

다른 부재료는 소스와 토마토, 양상추, 치즈인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양파도 들어가는 듯 하더군요. 제가 간 곳은 빼먹었거나 극소량만 들어간 듯... 제가 들춰봤을때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아니면 선술했듯 제 뽑기운 문제인가..

목이 메일 뻔 했지만 토마토와 양상추에 빵이 매우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목이 메이지 않았습니다. 빵이 다른 번 보다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소스 자체는 거의 없는 타입인데 치즈와 기본적으로 배어 있는 패티의 간으로 오히려 약간 짜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 수준.

전체적으로 오랜만에 먹어봐서 나쁘지 않았고 이벤트라서 괜찮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만, 가격 대비나 여러 모로 따져봤을 때는 제돈 주고 평상시에 사먹거나 그러지는 않을 듯 합니다. 재구매도 아마 없을 것 같네요. 남에게 추천한다면... 와퍼나 빅맥 류의 고기 맛 진한 버거를 롯데리아에서 찾으신다면 생각해 볼 만도...

여담이지만 사람에 따라서 퍽퍽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다고도 봅니다. 음료를 추가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덧글

  • 웃긴 늑대개 2018/02/23 08:43 #

    퇴근하면 다 팔렸을것 같아서 그냥 포기하고 있네요 ㅠㅜ
    할인가면 가성비 좋은 버거인데...
  • 모타레 2018/02/26 20:30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너무 늦게 답변드려서 죄송합니다. 확실히 이번 행사 가격으로 보면 구성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전 빵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들보들 촉촉하니 좋았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