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먹어 봤다. [배스킨라빈스31] 트리플 치즈 러브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 달을 늦게 올리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리뷰, 트리플 치즈 러브입니다. 사실 사정이 있어서 얼마간 배스킨라빈스에 가지 못하다가 얼마 전에 가보고 이제야 올리네요.

맛 자체는... 진짜 치즈 매니아 분들을 겨냥하고 만들어진 맛입니다. 치즈 맛이 매우 찐.. 합니다. 서로 다른 치즈가 3가지 섞였다는데, 그 만큼 치즈의 맛이 매우매우 진합니다.

뉴욕 치즈케이크, 카라멜 치즈케이크,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이 섞였다는데, 실상은 진한 치즈 맛에 약간의 카라멜 맛이 희미하게 나는 정도. 세 가지 맛이 섞여서 나기 때문에 각각의 차이는 느끼기 힘듭니다.

안에 과자 류의 크런치가 있는데 그라함 크래커라고 하는군요. 그레이엄 크래커 등으로도 불리는 과자인데 크게 두드러지는 맛은 없습니다.

정리하자면 치즈 맛을 강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릴 만한 아이스크림. 치즈 맛과 느끼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도 치즈 맛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아서 먹을 만은 한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호불호가 상당히 갈릴 것 같은 아이스크림.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관련글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