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속타는 라면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오랜만에 쓰는 녹차 과자가 아닌 음식 리뷰. 이마트24의 속타는 라면입니다. 매운 컵라면으로 몇 종류가 나왔길래 가장 매워보이는 걸로 골라왔습니다.

맛 자체는 김치 맛과 햄 맛이 나는 부대찌개 라면. 매운 맛은 제 블로그를 전부터 보시던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저는 지인분 왈 혀에 통각을 못 느끼는 듯한 사람이라(...) 맵지는 않았습니다. 핵불닭볶음면도 그다지 안 매웠었던지라.. 매운 맛에 자신은 없는 편인데 워낙 자주 먹다 보니 그런가..

이 라면의 특징은 부대찌개 라면 중에서도 특히나 양이 많은 건더기. 매운 맛은.. 잘 모르겠고.. 안을 열어보면 건조 햄이 매우 많이 들어 있습니다. 밥 말아 먹기 좋아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라면 자체가 약간 짠 편이라 물을 좀 더 붓고 밥 넣어 먹었습니다. 덕분에 배가 매우 불렀습니다..

다만 건조 햄이 매우 저렴한 소시지(햄)의 맛(이라고 해야하나.. 뭐라 설명해야 할 진 모르겠는데..)이라 이런 햄 맛을 싫어하시거나 하시면 안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컵라면 중에서는 좀 비쌌던 걸로 기억합니다.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다는 느낌이지만.. 햄의 맛이 아쉬웠습니다. 크게 추천해 드리고 싶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