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눈꽃치즈 불치킨까스 도시락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오랜만에 (언제가 마지막이었더라..) 쓰는 편의점 도시락 리뷰. 마지막이.. 예..전에(지금은 삭제되었습니다.) 먹었던 계란지단+데미그라스 소스 덮밥 도시락이었던 것 같은데.. 그 때 엄청 굶주린 상태에서 카페인 과다섭취로 미친듯이 위가 쓰린 상태에서 먹었던 걸 써서 평가를 영 이상하게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다시 먹어보니 맛이 없었다지요. 오므라이스인 것 처럼 보이는데 밥은 맨밥이고.. 반찬도 별로였고..

아무튼, 세븐일레븐의 불치킨까스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600원.


개봉.

단호박샐러드, 오이피클, 소스, 파슬리, 소시지, 웨지감자, 치킨까스와 치즈, 쌀밥 구성.

단호박샐러드 : 으깬 것만 들어 있지 않고 단호박 덩어리가 그대로 들어 있기도 해서 씹는 맛도 조금 있었습니다. 호불호는 갈릴 듯 하지만 전 나쁘진 않았어요.

오이피클 : 매우 평범

소시지 :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빠득빠득 씹히면서 진한 맛이 좋았어요.

파슬리 : 전자레인지에 같이 돌려지기 때문에 드실 거라면 취향에 따라 빼고 돌리시거나 같이 돌리시거나 하시길 바랍니다. 조리가 된 게 아니기 때문에 평범.

웨지감자 : 평범.

소스 + 치즈 + 치킨까스 : 편의점 도시락이기 때문에 바삭바삭한 식감은 없지만 치킨까스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꽤나 충실. 치즈와 소스의 조합도 좋습니다. 취향에 맞게 뿌려 드시거나 찍어 드시면 됩니다. 소스는 매운 맛이 강하다는데 제 블로그를 예전부터 봐 오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워낙 매운 걸 잘 못 느껴서.. 매운 거 먹는 데 자신은 없는데 이상하게 잘 못 느끼더라구요... 매운 건 잘 모르겠더군요. 소스가 좀 짜긴 합니다.

전체적으로 괜찮게 먹은 도시락입니다. 한 끼 해결하시면서 약간 기름지고 든든하면서도 매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덧글

  • 2018/03/08 18:23 #

    이글루스의 대세는 편의점 리뷰군요... 우왕.. ㅜㅜ
  • 모타레 2018/03/09 22:24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음식밸리를 보는데 편의점 음식이 매우 많더군요. 확실히 대세긴 한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올려보려고 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