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GS25에 갔다가 이게 대체.. 뭔가 싶어서 가져와본 기묘한 물건입니다. 가격대는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데 2천원 위였던 걸로 기억. 배스킨라빈스 관련 제품이라고..

포장을 뜯자마자 나는 냄새는 매우 친숙한 그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체리쥬빌레의 향. 인공적인 듯한 체리 향과 달콤한 향에 어.. 이거 괜찮다고 봐야하나 나쁘다고 봐야하나 싶었습니다.. 한 끼 식사보다는 디저트나 간식용.

맛은 매우 정직하게도 배스킨라빈스의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을 크림으로 만들어 빵에 바른 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체리 알갱이도 씹히는 말 그대로 체리쥬빌레 맛. 기발하긴 합니다. 봄 한정 상품이라는 컨셉에는 맞게 나온 걸지도 모르겠네요..  

체리쥬빌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지만.. 전 일단 먹기는 했는데 그다지 추천은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잘 어울리는 느낌도 결코 아니고.. 인공적인듯한 향과 맛에 뒷맛도 남으며 크림이 느끼하단 느낌도 들고..(편의점 상품인 이상, 식물성 크림인 이상 어쩔 수 없겠지만요.)

체리쥬빌레 말고, 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밤이 옥수로 맛있구마 같은걸로 해서 밤다이스 + 옥수수 알갱이 + 옥수수 식빵 + 고구마 샐러드 조합으로 하던가 했으면 좀 더 친숙하면서도 평이한 맛이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봄이 아니라 가을에 이렇게 나오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벤트성으로 한 번 드셔 보시고 싶으시다면 말리진 않겠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