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완전크닭 리턴즈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랜만의 음식 리뷰. GS25의 완전크닭 리턴즈입니다. 야식 겸 블로그 글 쓸 겸 해서 좀 비싼데도 사와봤습니다.


영양성분표. 칼로리는.. 보지 말도록 합시다. 가격은 4800원.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는 비싼 편입니다.


안에는 포크숟가락과 위생장갑이 들어 있습니다.


개봉.

닭다리 : 불맛이 나는 매콤달콤한 닭다리. 크게 하나 들어 있고 살도 나름 붙어 있는 편이긴 한데.. 기본적으로 간이 짜고 자극적입니다. 맵지는 않은데 짠 맛이 강해요. 그리고 닭 잡내도 좀 나는 편. 그리고 크기가 큰데다 뜯어야 하므로 입에 묻기 좋은데 그를 위한 물티슈도 하나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 듯.

김치볶음밥 : 안에 들어가 있는 건 거의 없는 그냥 양념밥 느낌. 나쁘진 않았는데 메인 반찬인 닭다리가 짠 편이라 별도로 음료나 물이 필요합니다.

감자튀김 : 평범한 감자튀김맛.

콘치즈 : 평범한 콘치즈맛. 이게 맛 없기 힘들죠.

소시지 : 큼지막하고 맛있었습니다. 케이싱이 좀 질기게 씹힌다는게 약간 흠.

피클/양배추샐러드 : 평범한데.. 실수로 같이 넣고 돌려버려서 뜨겁게 먹었습니다.. 꼭 잊지 말고 빼고 전자레인지에 넣으시길 바랍니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이 도시락에 있는 산뜻한 야채반찬이라 좋았습니다.

든든하고 기름지고 자극적인 도시락. 덕분에 칼로리도 높아서.. 든든한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은 좋아하실지도... 다만 전체적으로 간이 짜고 기름지며 가격대도 약간 높은 편이 흠. 김치볶음밥도 간이 되어 있어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는 저 다이어트 중에 망각하고 이걸 먹었...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지만 좀 무겁다는 인상의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