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情 딸기&요거트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LOTTE] 빼빼로 벚꽃향 에서 말했던 자주 만나는 지인분이 주신 과자 그 세번째. 이번에도 봄 한정 신상품입니다. ....봄은 다 지나고 여름을 목전에 두고 있지만 저는 미루다 미루다 지금에야 쓰는군요. 앞으로 게임 관련 글은 매 패치 때마다 +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음식 관련글은 일주일에 2~3번 이상 올려보려고 노력하려 합니다.

지인분이 주신 거라 가격과 칼로리 영양성분은 불명. 오리지널 초코파이 정과 비슷한 가격과 칼로리가 아닐까요..

아무튼 고양이씨님이 호평하셨던 기억도 있어 좋은 기회다 싶어 먹어봤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최근 나왔었던 초코파이는 다들 별로라는 말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꽤 괜찮았습니다.

딸기맛도 나름 인공적인 맛이 적고 괜찮았고, 쿠키 부분도 퍽퍽하다는 느낌이 적었습니다. 딸기 맛 자체도 정석적인 조합이라 잘 어울렸구요. 다만 요거트라고 적혀 있는데 요거트 맛은 거의 나지 않았다는 느낌. 마시멜로우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딸기 맛이 좀 더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긴 한데..

전체적으로 괜찮았다는 느낌. 지금까지 나왔던 오리온 초코파이 정 신상품은 애매하다는 평가의 물건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먹어본 건 말차라떼랑 바나나 초기버전 밖에 없긴 한데.. 말차라떼는 좋았고 바나나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이건 상당히 괜찮았어요.

사진을 좀 더 잘 찍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밑에 흰 종이를 깔고 찍어봤습니다. 좀 더 깔끔하게 나온 느낌이라 앞으로도 이렇게 해야 할 듯 하네요.

덧글

  • 2018/05/16 13:2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5/17 01: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휴메 2018/05/16 14:52 #

    어머니가 사오셔서 먹어봤는데
    빵부분 식감은 오리지널보다도 나은 느낌이더군요.
    맛은 제 취향이 아니었지만..
  • 모타레 2018/05/17 01:48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꽤 괜찮았는데 빵 부분은 요거트를 넣은건가 오리지널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딸기&요거트의 요거트가 여기에 들어간 건가... 맛은 취향에 맞지 않으셨군요.. 저는 나쁘지 않았는데 딸기맛이 좀 더 진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더라구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