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콰트로 머쉬룸 버거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주에 바빠서 음식글을 못 올렸는데, 이번 주는 약간 올릴 수 있을 듯.. 해서 적어보는 GS25 YouUS의 콰트로 머쉬룸 버거.
비슷한 이름과 컨셉의 버거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에 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에 패스트푸드점을 잘 안가서 잘 모르겠네요.
- 5.31 추가 : 버거킹에 비슷한 이름의 버거를 팔고 있다고 라비안로즈 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양성분표.

가격은 2300원으로 기억합니다.

평범한 편의점 냉장햄버거에 네 가지 버섯을 넣은 형태. 버섯이 들어가면 얼마나 들어갔겠어.. 싶은데 의외로 어느 정도 들어 있습니다. 많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이 정도면 적당한 정도. 안에 들어간 버섯류의 향도 느껴지는 편이라 그냥 버거보다 만족도는 높은 느낌.

다만 버섯류를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굉장히 안 좋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버섯 향이 매우 진하지는 않지만 분명히 그 존재감은 드러내기 때문에.. 양상추는 그리 많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평범하고 무난한 조합이지만 호불호는 꽤 갈리겠다는 느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찾아주시는 분들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진해나가는 모타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 라비안로즈 2018/05/28 18:50 #

    버거킹에 콰트로 머쉬룸 와퍼랑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와퍼 이렇게 2가지 종류로 팔고 있습니다.
  • 모타레 2018/05/31 23:24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오 버거킹이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 2018/06/09 20:12 #

    버섯이 안보입니다... ( 뭐가!)
  • 모타레 2018/06/11 03:35 #

    덧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내용물 사진도 올릴 걸 그랬군요.. 밖에서 먹은 거라 올리지 않았는데.. 버섯은 어느 정도 들어 있는 편입니다. 많이는 아니지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