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송탄 영빈루 유니짜장 음식

모타레의 도피처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음식/음식점 솔직 후기를 읽으시기 전에 아래 링크를 한 번 보고 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랜만의 편의점 음식 리뷰. 이번에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냉장자장면. 송탄 영빈루 유니짜장입니다.
맛집으로 알려진 영빈루의 자장면을 냉장면으로 만든 듯. 그런데 설명을 보면 짬뽕 맛집이라네요.. 잘못 샀나..(그런데 저 전국 5대짬뽕이라는 거 명성 있는 곳에서 정한 게 아니라는 이야기도 돌고 출처가 불분명하다던데.. 사실인진 모르겠네요.)

맛은 불맛을 조금 첨가한 고기맛 진한 자장면 맛. 동네 중국집의 평범한 자장면 정도의 맛은 냅니다. 동네 중국집 따라 다르겠지만.. 더 맛있을 수도 있겠네요. 유니자장이라는 말처럼 돼지고기 맛이 꽤 진한 편입니다. 간은 그렇게까지 강한 편은 아닌 편. 기름지다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겠네요.

고추씨맛풍미유는 별첨으로 들어있는데, 그다지 맵진 않습니다.제 블로그를 오랫동안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제 별명 : 혀의 통점 제거한사람이라 못 느끼는 걸지도 모르겠는데, 정말 그냥 평범한, 단맛이 강한 순한 자장면 먹는 느낌이었네요.

불맛이 조금 첨가되었는데, 이게 특징인 듯? 불맛이 인공적인 불맛인지는 모르겠는데 연하게 첨가되어서 불맛이라고들 나오는 상품에 비해 호불호는 덜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 아쉬운 점은 면이려나요.. 중화면이라기보단 가는 우동면에 가까워서 매우 부드러운 느낌이라 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참, 자장 양념은 뜯지 말고 전자렌지에 돌리라고 하니 주의하세요. 가격대는 약간 있는 편입니다. 3500원으로 기억하네요.

추천 대상 : 편의점에서 자장면을 드시고 싶은데 짜파게티나 진짜장 등의 자장라면은 싫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