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심고 키우고 수확하고 이벤트 가이드 트리오브세이비어


기한 : 11월 22일 목 점검 후 ~ 12월 6일 목 점검 전

하루에 한 번 붉은 씨앗(1일) 아이템을 농장 맵에 사용해서 작물을 심은 뒤, 20분 후에 수확해서 보상을 얻는 간단한 이벤트. 붉은 씨앗을 그냥 사용해서 효과만 받고 끝낼 수도 있고, 심어서 아이템까지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심을 수 있는 맵은 샤튼 농장/테넌츠 농장/미르키티 농장/그린가의 장원에서 심을 수 있습니다. 20분이 지나기 전에 다가가서 스페이스를 누르면 남은 시간이 뜨니까 도중 도중 확인해 주시면서 1시간이 되어 없어지기 전에 수확하시면 됩니다.

보상은 젬 연마제 시리즈와 경서, 인던 1회 추가권 중 랜덤으로 3개가 등장합니다. 소소하게 나쁘지 않은 이벤트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리빌드 이후 새로운 캐릭터 템셋팅에 필요할 젬작용 연마제를 구하시는 쪽도 좋고, 경서도 무제한으로 주니 모아뒀다가 8배 경서 만들어서 부캐런 해도 좋을 듯. 

인던 1회 추가권은 약간 애매하긴 합니다. 팀창고 이동도 안 되어서 씨앗을 심을 거라면 육성중인 캐릭터로 수확하도록 합시다. 물뿌리개 같은 건 필요 없고 그냥 심고 기다리기만 하는 이벤트. 매거진에 언급된 농장 생활 컨텐츠의 예고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드는데, 글쎄요. 여담이지만 최초로 씨앗 수령시 14일 제미나 목걸이 주는데 소소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일단 리빌드 업데이트 만으로도 지금 인력 부족할 것 같아서.. 이왕이면 리빌드 업데이트를 내년 2분기까지는 미루고 천천히 고치다가 나와줬으면 합니다; 보루타나 별의탑 폐쇄구역만 먼저 내고, 계속 테섭에서 고치다가 내는게 나을듯해요. 지금 너무 급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