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1 컴퓨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일상

1. 여러 가지 글들을 올리려고 준비중이었는데 고장이 나버려서 결국 새로 맞추려고 부품 주문.. 도착했는데 부품 중 두 개가 불량이라 그거 도착하는 거 또 기다려야 하네요. 덕분에 글 쓰는 게 좀 늦어질 것 같습니다. 덕분에 당분간은 매우 빈곤하게 살 듯. 그래서 이번 달 레티샤 못 깠습니다. 특포 필요한데.. 흑..

2. 컴퓨터 조립 처음 해보는데 어렵긴 한데 재미는 있네요. 예전 컴퓨터보다 스펙은 훨씬 좋아져서 트오세 하기도 편해질 것 같습니다.
컴퓨터 조립 후에 드라이버랑 윈도우 설치하면 바로 트오세 깔고 블로그에 올릴 것들 정리해야겠네요.

3. 일단 컴퓨터 조립이 끝나기 전에 이벤트 이야기부터 써볼까 싶은데, 이번에 5초월 이용권이랑 380제 무기 뿌리는걸로 권총이나 하나 만들어서 파밍을 좀 해야할까 싶네요. 파밍캐릭은 뭐가 좋을 지 고민중. 링+쏘는 기본으로 들어가고 거기에다가 하나 추가하는데 어쌔신이 단타기가 많고 나름 계수가 높아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해보신 지인 분 말로는 구리다고 하셔서 슈바 섞는 걸 고민중이에요. 커세어는 딜 안 나올 거 같고. 시노비나 아웃로 섞기도 애매해보이고. 불릿은 괜찮으려나..

4. 이벤트 하고 트리 연구 해야하는데 타이밍 참 안좋게도 컴퓨터가 고장나서.. 덕분에 녹스로 짬짬이 돌리고 있던 모바일게임도 데이터 다 날아갔네요.

5. 요즘 바빠서 트오세 트렌드를 잘 못 읽고 있는데 날 잡아서 정독해 봐야겠어요.